logo

중보기도

2/14 감사기도

  • 감사기도
  • 조회 : 350
  • 2021.02.18 오후 04:05

정찬기장로 장순임권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

정성일성도

; 범사에 감사

정우형성도

; 범사에 감사

송헌숙전도사

; 생일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만덕권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

박승희장로

; 하나님 아버지 지난주간 민속명절도 잘 지내게 하시고 어려움 없이 건강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못난 자식의 기도제목대로 이루어 주세요.

윤원숙권사

; 주 여호와 하나님이시여 영광 받으옵소서 아멘.

방영철목사

; 설 명절을 잘 지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하림선교사

; 하나님 아버지 늘 함께 해 주시고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만 의지하게 도와주세요.

윤원숙권사

; 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여 영광받으옵소서 아멘.

방영철목사

; 2월을 맞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승희장로

; 하나님 아버지 또 한 주간을 하나님 은혜로 평안히 지냈습니다. 감사 감사 드립니다. 나라와 민족과 한국교회를 살려주세요. 코비드19로 모든 국민이 삶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주의 종들과 환우들과 자녀손들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님만 의지하며 살게 하옵소서.

장하림선교사

; 생명을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박유순집사

; 생일 감사합니다.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주님 주신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박주안전도사

; 중고등부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세요.

윤원숙권사

; 나는 주님이 택하신 주님의 것입니다. 아멘 할렐루야.

방영철목사

; 성전을 봉헌하게 하옵소서.

김근식집사 박순남권사

; 한 주간도 건강으로 품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박승희장로

; 하나님 아버지 감사 감사드립니다. 또 한 주간 하나님 은혜로 건강주시고 찬양하며 주님 영광 위해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나라문제 건강문제 자녀손문제 환우들 문제 한국교회문제 주님의 종들문제 모든 제목 위해 기도하오니 이루어 주세요.

박유순집사

; 모이기에 어려운 이 때에 아동부 겨울 성경학교를 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더욱 말씀에 은혜가 차고 넘치게 하여 주옵소서.

장하림선교사

; 하나님 아버지 오늘까지 인도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윤원숙권사

; 주의 여종이오니 주의 뜻대로 하옵소서 사나 죽으나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 아멘.

무명

;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김미주성도

; 주님의 은총에 감사드리오며 건강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주안전도사

; 제한적 대면예배 드리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하림선교사

; 하나님 아버지 늘 함께 해 주시고 저의 기도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유순집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

박승희장로

;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남은 삶도 하나님 영광만을 위해 살게 하옵소서. 늘 기도하는 기도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방영철목사

; 성전을 봉헌하게 하옵소서.

방영철목사

; 신근이 스웨덴에 잘 도착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은혜 주시옵소서.

박순남권사

; 72년 동안도 안전과 건강으로 품어 주시고 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장하림선교사

; 하나님 아버지 저를 지으시고 구원하신 은헤 감사합니다. 주님 경외하고 사랑하는 자녀되게 해 주세요.

주해리성도

; 첫 십일조 드리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영철목사

; 2021년 생일을 맞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주안전도사

; 신학석사 과정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원숙권사

; 일용할 양식을 진노중에도 끊지 않으시는 주 여호와 아버지 감사합니다.

윤원숙권사

; 새해에는 오직 십자가의 사건 앞에 무릎 꿇고 회개와 감사의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처음 사랑으로 뜨거운 영성으로 주 여호와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장하림선교사

; 하나님 아버지 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영철목사

; 성전을 봉헌하게 하옵소서.

김성연집사

; 자녀를 위한 일천번제 188-200

; 용현 용인이가 주님의 말씀으로 가르쳐 주셔서 죄를 지었을 때에 말씀 안에서 죄를 깨닫는 은혜를 주소서 고난 당할 때에 주님을 더욱 깊이 만나게 하시고 겸손하고 낮아져서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 용현 용인기가 푯대 되시는 예수님을 향하여 달려가게 하옵소서 오직 성령님의 능력을 덧입고 의지하여 힘껏 달음질 하게 하옵소서.

; 용현 용인이가 언제나 변함없으신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진실한 사랑과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주시고 주님과의 언약을 지키며 진실한 관계를 다시 맺게 하옵소서 주님을 이전보다 더 깊이 알아가는 친말함도 회복하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하나님께서 값을 치르시고 사신 우리의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주님과 더욱 가까와지고 연합하여 주님과 영적으로 하나되는 은혜를 주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고난중에 피난처시요 힘과 큰 도움이 되시는 주님을 의잫게 아옵소서 삶에서 만나게 되는 어려움에 낙심하고 좌절하지 않도록 주님의 손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 용현용인가 악하고 험한 시대에 소망은 오직 예수님 밖에 없음을 알게 하시고 눈을 들어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힘들고 어려울 때에 하나님을 바라보기 위해 말씀과 기도에 힘쓰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주님의 음성을 들으며 순종하며 따라가게 하옵소서. 어려운 위기의 순간에 육신의 눈으로 향하여 가기 보다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를 불로 연단하여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게 단련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이 우리 안에 충만하여 견실하고 흔들림 없이 살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어려움을 당할 때에 걱정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우리의 큰 도움이신 주님만 신뢰하며 승리하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승리의 깃발 되시는 주님을 의지하여 영적전쟁터인 가정과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주님을 경외하며 살아갈 때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주님을 경외함으로 지혜의 근본을 소유하게 하시고 거룩하신 주님을 앎으로 명철하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순간순간 하나님의 다스리심을 받게 하셔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게 하옵소서. 주님의 생명이 저녀들에게 막힘없이 흘러가게 하옵소서.

; 용현용인이가 삶을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주시고 정결하게 하셔서 겸손히 우리의 가정을 사랑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14 감사기도
  • 2021-02-18
  • 감사기도
  • 351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