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게시판

선교지 소식

 

라자 선교사님의 기도제목 및 선교지 소식 공유입니다.

  • 방영철
  • 조회 : 161
  • 2021.07.14 오후 05:28

 

 

 

 

 

 

 

예수님의 복된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첫 딸 신화에 대해 전할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사실 그녀는 국제 감사 회사 인 KPMG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KPMG UK로부터 영국에서 일하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제안을 수락했고 어제 런던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KPMG와 함께 일하는 것 외에도 영국에서 MBA를 할 계획입니다. 신화는 매우 열심히 일하는 소녀이지만 동시에 하나님의 은혜를 강하게 믿습니다. 기도 할 때 신화를 기억하세요. 

 

하나님 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May the Lord annoint you with the power of the Holy Spirit to serve him today. Pray for you. Shalom. 

Pastor Pham Van Loc from Vietnam.​ 

 

온세상에 하나님의 자비를 위해 끊임없이기도합시다. 인도 이후 파키스탄에서 코로나 양성 사례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따라서 파키스탄 정부는 코로나에 영향을받은 모든 도시 (내가 살고있는 카라치와 하이데라바드 포함)에서 폐쇄 제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는 한 달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매우 실망스러운 상황이지만 파키스탄 국민의 대다수가 마스크를 쓰지 않고 시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언젠가 나는 매우 우울하고 절망적이되고, 나를 강화시키는 유일한 것은기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찬송가를 부르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보호하고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Hello Rev. Bang! How are you? I have received ₩1,000,000 from Kwangdong church. Indeed, I am grateful to you for being so generous and kind to us. May God bless you and the congregation of Kwangdong church. 

 

저희 교회에 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콜히 (힌두 원주민 그룹)입니다. 콜 히족의 대다수는 농업 노동에 속해 있으며 무슬림 지주의 땅에서 농부로 일합니다. 생활을 위해 그들은 진흙, 나무 및 일종의 마른 풀로 평범한 오두막을 만듭니다. 집주인이 화를 낼 때마다이 콜히 농부들은 오두막을 떠나 다른 집주인의 땅으로 이사해야합니다.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일종의 집시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최근에 저희 교회에 다니는 콜히 가족 중 일부는 집주인으로부터 교회 참석을 중단하지 않으면 집주인의 땅을 떠나야한다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이 콜 히족에게 Cornerstone College(대학)의 땅에 오두막을 지어 살수있도록 제안했습니다 (대학 부지의 많은 땅이 농업 목적으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와서 Cornerstone College의 땅에 오두막을 지어살기로 동의했습니다. 저희는 그들을 돕고 물 핸드 펌프를 설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지하수는 음용에 좋지 않지만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또한 오두막을 짓기 위해 재정적으로 약간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Kolhi (약 7 가족)가 Cornerstone College로 이전 할 때 : 

 

우선 그들은 저희가 대학 건물을 짓지 않는 한 이곳에서 살 수 있고, 자신에게 적합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걱정없이 농사를 지을수 있습니다. 

둘째, 저희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이 가족 (특히 그들의 자녀)을 양육할 수있는 오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기도 할 때 이 Kolhi 가족을 기억해주십시오.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 Kolhi 사람들은 2021 년 6 월에 Cornerstone College에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이 올 때 나는 그들의 사진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로운 이름으로 인사합니다. 선교 사업의 발전에 대해 조금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Kolhi 커뮤니티를 위해 물 핸드 펌프 (크리에이션 홀 근처)를 설치했습니다. Cornerstone College의 땅에서 지하수는 지하 100 피트 깊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바라건대, 다음 달 콜히 사람들은 코너 스톤 칼리지 장소로 이사하여 진흙 집을 짓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을 보호 해 주길 바랍니다. 

 

우리 주님과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로운 이름으로 인사합니다. 

 

한국의 코로나 19 상황이 하나님의 은혜로 통제되기를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파키스탄에서도 Covid-19 사례가 날로 감소하고 있으므로 정부는 학교를 열도록 허용했습니다. 신드 지방에서는 오늘 고등학교, 대학 및 대학교가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유치원, 초등학교 및 중학교는 아직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 주에 모든 학교가 열리기를 바랍니다. 

 

기도 할 때 우리를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우리 주 예수님의 자비로 인해 Covid-19 사례는 파키스탄에서 날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부는 오늘부터 중학교 개교를 허용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문을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하루는 50 %의 학생 만이 올 것이고 다음 날에는 다른 50 %의 학생들이 학교에 다닐 것입니다. 또한 6 월 마지막 주에 매년 학생들의 시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코로나 19 상황이 파키스탄보다 나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우리는 전 세계에 하나님의 자비를 구합니다. 

 

또한 여러분과 가족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

 

 

 

주님을 찬양! 

오늘부터 모든 학교가 문을 열 수 있음을 알려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파키스탄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날씨가 매우 덥지 만 (35 ~ 40도) 그 아이들에도 불구하고 부모님과 학교 직원들은 행복합니다. 그러나 학교는 첫날 학생의 50 % 만 허용하고 둘째 날에는 나머지 50 %의 학생 만 허용하도록 지시합니다. 

모든 학교 교사와 다른 교직원은 예방 접종을 받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학교에 올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를위한 당신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원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풍성하게 축복하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로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교육 부장관의 지시에 따라 오늘부터 학생들의 기말 시험이 세인트 폴 고등학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7 월에 새로운 수업이 시작됩니다. 오늘 찍은 사진 몇 장을 보내드립니다. 함께 하나님 께 감사하고 온 세상에서 그분의 자비를 찬양합시다.


----------------------------------------------------------------------------------------------------------------------------------------------------​

우리 주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놀라운 이름으로 인사합니다.

코너 스톤 칼리지 땅에 오두막을 지을 계획이있는 콜히 가족 몇 명에 대해 알려 드렸듯이 망고 시즌 때문에 매우 바빴지만 이제는 조금 자유롭고 코너 스톤 칼리지 사이트로 이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소를 데리고 나무 통나무로 집의 기본 구조를 만들고 있으며 완성하는 데 일주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몇 장의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이 콜 히족 가족 (기본적으로 힌두교 인)이 예수님을 점점 더 많이 알고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라자 선교사님의 기도제목 및 선교지 소식 공유입니다.
  • 2021-07-14
  • 방영철
  • 162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